초절정의 인기넘버1 브랜드 슈프림 과 슈프림 포스 를 알아보자

초절정의 인기넘버1 브랜드 슈프림 과 슈프림 포스 를 알아보자

 

슈프림 이란

슈프림 은 글로벌 패션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로, 독특한 디자인과 협업, 한정판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제품 라인업

이 브랜드는 후드티, 티셔츠, 모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협업과 한정판

슈프림 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유명하며, 한정판 제품은 수요를 초월한 흥행을 이루고 있습니다.

패션과 문화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는 패션과 문화에 큰 영향을 미치며, 그 독특한 스타일은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웨어 문화에서의 위치

슈프림 은 전 세계적으로 스트리트웨어 문화의 중심에 서있으며, 피해갈 수 없는 명성을 자랑합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

로고와 박스 로고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심볼로 자리잡아, 슈프림 의 제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게 합니다.

팬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

슈프림 은 활발한 팬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와 팬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

브랜드는 독자성, 혁신, 그리고 긍정적인 커뮤니티 구축을 중시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슈프림 의 미래

브랜드는 지속적인 협업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미래에도 팬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슈프림 은 세계적인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를 새로운 수준으로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슈프림 의 비즈니스 전략

브랜드는 한정판 제품 전략과 높은 수요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 노력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브랜드의 노력은 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글로벌한 인기와 저변 확대

슈프림 은 글로벌 시장에서 계속해서 인지도를 확장하며, 팬 베이스를 급속도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슈프림 을 둘러싼 미스터리

런던 매장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브랜드를 둘러싼 신화는 팬들에게 흥미로운 이야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슈프림 포스

슈프림 과 나이키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브랜드간의 콜라보라는걸 유행시킨 상품이다.
나이키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에어포스원 에 슈프림의 박스로고 를 합친 슈포스 라고도 불리는 그야말로 기본 + 기본 인 상품이다

컬러

올빽포스 올검보스라 불리는 흰색 과 검은색 을 기본으로 된장포스 라 불리는 플렉스 컬러 , 똥프림,초콜렛포스 라고 불리는 바로크 브라운 컬러가있다

발매시기

슈프림 브랜드 특성상 언제 발매하는지는 발전 전주가 되어야지 알수있다.
하지만 의류 등 과는 다르게 리스탁이 자주 되는 상품이다.

발매가격

미국 달러기준 올백,올검은 118불 된장은 150불 , 똥프림은 124불 이다
한국 발매가는 올빽,올검 15만9000원이다

발매정보

발매정보는 미국의 dropsbyjay 라는 인플루언서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편하다. 이번주 , 다음주 드랍리스트 와 가격을 정리해서 올려준다.

구입처

온라인은 슈프림 미국 이며 vpn을 켜야 접속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도산에있는 슈프림 매장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인 웨이팅
을 하던가 매장앞에서 죽치고 대기하는 워크인 이 있다

 

리셀 중계업체로는 크림 이  있습니다.

( 2023 하반기 크림 인사이트 리포트 보러가기 )

마치며

슈프림 은 독자적인 브랜드 정체성으로 글로벌 패션씬에서 돋보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혁신과 긍정적인 가치를 기반으로 한 이 브랜드는 미래에도 패션계를 선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